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밴드 가을방학 멤버 정바비가 가수 지망생 20대 여성 죽음과 연류 가수지망생 죽음 송모씨 자살에 관련되는

by ANGK 2020. 11. 4.
반응형

 

밴드 가을방학 멤버 정바비가 가수 지망생 20대 여성 죽음과 연류설에 휩싸였습니다. 소속사가 침묵으로 일관 중인 가운데, 오는 14일과 15일 개최 예정인 가을방학 콘서트 진행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3일 MBC 뉴스데스크는 "몇 달 전 가수를 꿈꾸던 20대 여성이 사람에게 고통을 받았다는 유서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며 가수 지망생 A씨 사망 사건을 보도했습니다.

 

뉴스데스크측은 "유족은 가수이자 작곡가인 전 남자친구가 약 탄 술을 먹인 뒤, 불법 촬영과 성범죄를 저지른 것과 관련이 있다고 고발했다"고 전했습니다. A씨의 지인들은 전 남자친구 B씨와 교제하던 시기 A씨가 B씨에게 불법 촬영과 성폭력을 당했다고 털어놨으며, B씨가 보낸 불법 촬영 영상을 접한 후 고통스러워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해당 가수의 휴대전화와 컴퓨터를 압수해 수사를 시작, B씨를 성폭력 범죄 처벌법과 강간치상 혐의로 형사 입건했습니다. 뉴스데스크 보도 이후 B씨의 신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누리꾼들은 가을방학 정바비를 지목했습니다.

 

최근까지 팬들과 SNS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던 정바비의 SNS는 공교롭게도 사건 보도 직후부터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문제가 없다면 제대로된 해명이 나와 루머같은 내용이 퍼지지 않으면 좋겠다.

아니라면 더 해명할것이 많을듯 하지만 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