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래퍼김씨 마약 합성대마 작업실에서 발견-래퍼 매슬로 김정민 35세 분당지하작업실 베트남산대마원료-매슬로(Maslo김정민)프로필

by ANGK 2021. 9. 8.
반응형

뉴스에 나온 35세 주택 지하실 작업실에서 합성대마 발견 - 래퍼 김 씨의 정체는 매슬로

 

래퍼 김씨로 불리는 사람은 매슬로(김정민)이다.

매슬로의 마약 혐의는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기에 충분했다. 래퍼 매슬로는 2011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당했다. 대마초 흡연 혐의 때문이었다. 그리고 같은 해 6월 28일에 서울 중앙지법으로부터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매슬로는 10년 전에 대마초 흡연으로 사고를 쳐버린 적이 있는데 10년이 지나고 나서 매슬로가 다시 언급이 되었는데 이번에도 마약을 하면서 문제를 터트려버리고 말았다.

2021년 8월 말, 베트남에서 몰래 들여온 마약 원액으로 제조한 신종 합성 대마를 국내에 유통한 마약 사범 일당이 붙잡혔는데, 매슬로는 마약 투약은 물론 제조·유통도 한 혐의로 구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단순 투약만 한 과거와는 달리 이번에는 죄질이 매우 좋지 않기 때문에 혐의가 사실로 밝혀지면 실형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추정된다.

7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지난 8월 말 래퍼 출신 김모(34) 씨를 마약 투약·소지·공동 판매(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구속, 검찰에 송치했다.

래퍼 매슬로는 작업실에서 합성 대마 7kg 정도를 입수했는데, 압수물 가운데 일반 대마와 비교해서 환각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져 있는 신종 합성 대마 adb-부티 나카도 발견된 것으로 시가만 17억이 넘는다고 알려졌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매슬로는 대전 지역 활동 폭력조직원으로부터 마약을 건네받았다고 합니다.

 

 

 

 

베트남에서 몰래 들여온 마약 원액으로 제조한 신종 합성 대마를 국내에 유통한 일당이 최근에 경찰에 붙잡힌 가운데 과거 마약 투약 전력을 가진 힙합 가수 래퍼가 마약 투약은 물론이고 제조, 유통도 한 혐의로 구속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는데요.

구속 송치된 김 씨는 매슬로라는 이름의 래퍼로 활동해 온 김정민 씨로 알려졌습니다. 솔로 활동을 한 것은 물론이고 소울커넥션과 블랙아웃 등 그룹 소속으로도 활동했으며 올해 나이 35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래퍼김씨-매슬로 김정민 프로필

Maslo

본명

김정민

예명

매슬로 (Maslo)

출생

1987년 1월 16일 (34세)

국적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직업

래퍼

장르

랩 / 힙합

활동 시기

2006년 ~ 현재

학력

백석대학교 휴학중

소속사

소울 커넥션

관련 활동

소울 커넥션, 아웃사이더, Dok2, JJK, 각나그네

김정민, Maslo

출생

1987. 1. 16., 염소자리, 호랑이띠

나이

35세, 만 34세

소속 그룹

소울커넥션, 블랙아웃

신체

175cm, 58kg

데뷔

2006년 1집 앨범 [Mr. Kim]

경력사항

그룹 '블랙아웃' 멤버

학력사항

백석 예술학교 휴학

매슬로(Maslo, 본명: 김정민, 1987년 1월 16일 ~ )는 대한민국의 래퍼이다. 2002년 처음 음악을 시작하여 첫 앨범을 2006년에 발표하였으며, Soul Connection의 대표 멤버로 활동하였다.

Jepp Blackman과는 Black Out이란 듀오를 결성하여 활동한 바 있다. 2011년 JTONG과의 디스전으로 큰 이슈가 되었다가 마리화나 흡연 혐의로 기소되어 활동을 일시 중단하였으며, 2012년에 들어와 활동 재개를 준비 하기 시작했으며 2015년 믹스테이프 트랙 리스트가 발표되었다.

백석예술대학교 휴학 중이다.

소울커넥션 소속의 힙합 MC로 본명은 김정민, 1987년 1월 16일 생이다. 예명의 유래는 'Master of Flow'의 약자로, Master의 약자 'Mas'와 Flow의 'Low'에서 따왔다고 한다. 그러니까 원래는 Maslow. 욕구 이론을 주창한 매슬로우가 떠오르면 지는 거다.

어렸을 때부터 멜로디 위주의 발라드보다 비트 위주의 음악을 좋아했었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힙합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한다. 소울커넥션에 처음 가입하게 된 때는 고등학교를 졸업했던 2005년부터라고 한다. #

YM이라는 또 다른 랩 네임을 가지고 있는데, Maslo라는 예명을 쓸 때와는 달리 로우톤으로 랩을 한다.

Double K와 플로우가 비슷하다는 의견을 내비치는 리스너들이 많다. 이에 대해 매슬로 본인은 '자신이 존경하는 래퍼와 닮았다고 하니 기쁘지만 나는 Maslo일 뿐이기 때문에 상관없다.'라고 답변했다.

전역하고 새 작업물을 준비 중이었는데 랜섬웨어로 날아간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지난 8월 초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 한 주택 지하실에 있는 매슬로 작업실을 압수수색, 필로폰과 합성 대마 등을 압수해서 그를 체포했습니다.

 

 

 

 

매슬로는 과거 2011년에도 대마초를 피워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바 있습니다. 이번에는 투약은 물론이고 더 나아가 마약을 만들고 국내에 유통한 혐의까지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