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2 은보아 오지영 류이서 아내 3인방 은밀한 모임 오지호 전진 송창의 와이프 조갑경

by ANGK 2021. 3. 22.
반응형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189회에서 동상이몽의 아내3인방 기상천외한 남편들의 실체

19금 부부 스킨쉽 등을 깜짝 폭로한다 브레이크 없는 부부 디스전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또한 아내3인방은

프라이빗한 찜질방을 찾았고

그곳에서 타로점을 보게된다

은보아는 점술가에게

"관상도 보시지 않느냐"라며

"남편복이 많은 관상이 누구냐라고 물었다

 

그곳에서 관상을 보게 되는데

남편 복이 가장 많게 생긴 관장

남편 복 원탑이 누구인지 선별한다

관상에서 남편운을 결정하는 것은

'이마'로 확인한다고 하는데

이마를 통해서 배우자의 명예운을 볼 수 있다

이마가 넓고 볼록하면

본인은 물론 남편도 유능할 확률이 올라간다

 


아내 3인방 관상 결과

# 이서의 관상- '왕을 만들 관상'

헤어라인 쪽 잔머리 때문에 좁은 이마를 가진 이서는

주로 상대에게 맞추는 관상으로 '순종형'이다

남편의 의견과 생각을 받아주고

남편의 능력도 올라가면서 자신의 능력까지 레벨업 시킬 수 있다

' 왕을 만드는 관상' 이라고도 불린다

 

 

관상의 결과를 들은 류이서는 대만족을 했고

스튜디오에서 듣던 전진 또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 보아의 관상- '우두머리가 될 상'

헤어라인을 따라 잔머리들이 회오리 형태로 되어 있다

잘 가다가 한번씩 욱하는 성격을 가졌다

봉긋 솟은 이마 중앙은 자신의 유능함을 상징하고

남편의 능력 또한 크다

남편 만큼이나 자기 능력에

자부심이 가득하고 남편과의 동등한 입장을 표한다

남편보다는 본인이 '우두머리가 될 상'이다

 


# 지영의 관상

본인 능력&남편 복 가득한 관상이다

눈꼬리가 약간 내려갔는데

눈과 눈썹은 관상에서 '부부관계'의 의미가 있다

눈꼬리가 내려간 것은 가정의 자리가 눌려있게 된다

그 말에 지영과 그녀의 남편 송창은

깜짝 놀라게 되는데

더욱 자세한 것은 오늘 밤에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오지호의 아내 은보아는

오지호에게 서운했던 마음을 고백해

부부 갈등을 토로했다

 

동상이몽2에서는 남편 3인방 오지호, 송창의, 전진의 비밀 회동이 공개되었는데요. 동상이몽2에서는 최초로 스튜디오에 와이프들이 출격할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오지호 송창의 전진 와이프인 은보아, 오지영, 류이서는 사뭇 긴장한 모습을 보였으나 금세 스튜디오 분위기에 적응하면서 톡톡 튀는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아내들은 남편의 실체를 폭로하면서 이날만을 기다렸다고 으름장을 놓았고 남편들은 시작부터 불안하다며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이며 단체 멘붕에 빠졌다고 합니다.
은보아, 오지영, 류이서의 거침없는 폭로전에 이어서 동상이몽에선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결혼 생활의 고충을 털어놨습니다. 심지어 남편 허언증인가 싶다고 돌직구를 날려 긴장감이 감돌았습니다. 이에 남편들 역시나 당당하게 맞서서 살벌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과연 단체 부부 싸움까지 유발한 부부 디스전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홍서범 나이 58년생 64세 부인 조갑경 나이 67년생 55세 자녀 1남 2녀를 두고있습니다. 홍서범 집 위치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위시티 3단지 블루밍 아파트입니다.

전진 류이서 집 위치 경기도 일산 식사동에 위치한 위시티자이 아파트, 전진 나이 80년생 42세 아내 류이서 나이 83년생 39세 과거 직업 승무원

또한 동상이몽2에서는 남편 3인방 오지호, 송창의, 전진이 일탈로 똘똘 뭉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들은 평소 골프, 배드민턴, 야구, 사이클, 등산 등 여러 취미 모임으로 연예 사교계를 주름잡고 있는 홍서범을 만나 일탈의 불을 지폈습니다. 이들은 새로운 모임을 자축 지금부터 와이프 얘기 금지라며 완벽한 자유를 선언했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남편 3인방은 홍서범의 리드로 즉흥 여행을 떠나 급기야 외박의 기로에 서게 됐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동상이몽2 mc들은 큰일 났다며 아내들의 눈치를 살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동상이몽2에서는 은보아, 오지영, 류이서는 모이자마자 남편들에 대한 거침없는 뒷담화와 19금 부부 스킨쉽까지 폭로했으며 그러던 중 오지호의 와이프 은보아는 오지호에게 그간 서운한 마음을 고백해 부부 갈등을 수면 위로 끌어올렸습니다. 결국 스튜디오까지 이어진 오지호와 은보아의 설전에 김구라가 중재에 나섰지만 은보아가 눈물을 흘리는 사태까지 발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송창의 오지영 집 위치 경기도 김포 타운하우스, 송창의 나이 79년생 43세 와이프 오지영 83년생 39세 결혼 전 직업 헬스 트레이너
오지호 은보아 집 위치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파트로 추정, 오지호 나이 76년생 46세 와이프 은보아 나이 79년생 43세 직업 의류업계 종사 중.
송창의 와이프 오지영은 동상이몽2 최초로 남편에게 거침없는 욕설을 날려 스튜디오를 살얼음판으로 만들었습니다. 오지영은 며칠 전 일어난 송창의의 기상천외환 행각을 폭로하며 불만을 쏟아냈습니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최악이다라며 아내 오지영의 편을 들었습니다. 이에 송창의는 오지영에게 싸우자는 거야?라며 발끈해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