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성흔 아는 형님 아내 부인 김정임 모델 나이 결혼 프로필 딸 아들 학교폭력 코치 야구선수

by ANGK 2020. 11. 22.
반응형

아는 형님 홍성흔 아내 부인 김정임 나이 직업 결혼 프로필 딸 아들 학교폭력 코치 야구선수

JTBC '아는형님'홍성흔이 전 메이저리거 박찬호의 조언 덕에 미국에 진출하게 됐다고 전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잘 치고 잘 받고 잘 던지高'에서 전학 온 홍성흔과 김광현의 활약상이 전파를 탔다.
앞서 홍성흔은 미국에서 계약서를 작성한 최초의 한국 코치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이만수 코치님이 먼저 길을 열어주셨어"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계약서에 사인해서 간 건 내가 처음이야"라고 설명했다. 또 홍성흔은 "나도 미국 가서 코치를 할 줄 몰랐어. 영어 한마디도 못하는 상태였거든"라고 전했다.

 

 

21일 방송이 되었던 아는 형님에서 홍성흔은 "나는 처음엔 아내가 나와 동갑인 줄 알았다.

아내가 모델 출신인데, 당시엔 활동을 위해 프로필 나이를 낮추기도 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는데요.

홍성흔 나이 76년생 45세, 아내 부인 김정임 73년생 48세 직업은 모델입니다.

 

 

홍성흔은 "국제 전화가 비싸던 시절이다. 해외 훈련으로 떨어져 있을 때가 많으니까 대신 온라인 게임 체팅으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가입용 주민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아내가 처음에는 '무슨 게임이야'라며 발끈하더니, 나중에는 친언니의 주민번호를 알려주겠다고 하더라. 그 순간 아내가 연상이라는 것을 눈치챘다. 나는 '그렇게 속일 필요 없어'라고 말을 했는데, 아내가 울면서 '속이려고 한 건 아니었다'고 하더라"고 기억을 떠올리면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홍성흔은 "그래서 나는 '한 살 정도는 괜찮아', '두 살도 괜찮아'라고 말했는데 아내가 계속 울더라. '도대체 몇 살이야?'라고 물으니 아내가 손가락 3개를 들어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