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이혼 이유 아빠의 불같은 성격 장모의 상처 깻잎 고기 상견례 인사안함

by ANGK 2020. 11. 21.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이혼 이유 아빠의 불같은 성격 장모의 상처 깻잎 고기 상견례 인사안함

 

 

 

20일 방송이 되었던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최고기와 유깻잎이 이혼 후 7개월만에 만남을 가졌는데요. 이날 최고기 아버지는 며느리였던 유깻잎에 대한 불만을 털어놨습니다. 그는 "몇 년을 인사를 안 한다. 명절에 세배 한 번 했나.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빵점이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는데요.

 

 

이에 최고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빠가 우스갯소리로 말씀하신다. 나는 곧 죽을거라고, 그 얘기를 하면 짜증 나는데 아빠 생각만 하면 좀 그렇다. 그래서 아내보다 아빠편을 좀 더들어줬던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옛날 사람들은 남자가 집을 해오면 여자는 혼수를 해오고 그런 게 있지 않나. 결혼했을 때 그런 부분에 대해서 많이 안 맞았다. 그래서 아빠가 상견례에서 세게 말을 했다. 아빠 성격이 불같고 공격적이라 장모님에게 상처를 줬었던 것 같다. 그게 아내에게 가장 상처였을 거다. 부모님을 뭐라고 하면 상처지 않나"고 눈물을 흘리며 먹먹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둘은 한참 눈물 흘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야기를 끝내고 최고기와 유깻잎은 딸 솔잎이한테 전화를 거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통화에서 딸 솔잎이는 엄마를 계속 찾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이 통화하는 장면이 제일로 슬펐어요 ㅠ

 

 

 

 

딸 솔잎이는 "엄마랑 아빠랑 같이있어?"라고 아빠 최고기에게 물어봤으며 그는 "엄마랑 놀러왔어요"라고 얘기했습니다. 이후 딸 솔잎이는 엄마 유깻잎에게 "엄마 보고싶어요"라고 말하며 그리워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