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잔디 장민호 열애 둘다 일이 중요해 잘 어울리는 노래모음 나이 오라버니

by ANGK 2020. 11. 11.
반응형

 

금잔디 장민호 열애 둘다 일이 중요해 잘 어울리는

M

 "알고보니 작년에 결혼했다고 해, 꿈 꾸고 있었는데 하늘이 무너지는 느낌이었다"며 웃픈(웃기고 슬픈) 일화를 전했고 백일섭은 "대충 끊자, 아부가 너무 길다"며 이를 정리해 폭소하게 했다.

"함께 듀엣 무대후 눈빛교환을 한 적 있다"면서 "무대 후 어울린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열애설에 대해선 "정말 너무 친한 오빠, 친분은 오래됐다"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잔디는 11일 OSEN에 "평소 TV로만 뵐 수 있었던 분들을 뵙게 돼서 영광이었다. 라인업이 부담스럽긴 했었지만, 제가 원체 백일섭 선생님을 이상형이라고 말하고 다녔었다. '비디오스타'가 아니면 함께 방송을 할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 선뜻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반응형

댓글